축우

대성 더노파진-LC 연고(주입제)

제품특성
축산과학원과 2년여의 공동 연구로 야외 임상시험에서 비유기유방염에 탁월한 치료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유방염을 유발하는 병원성 미생물에 억제효과가 높은 세팔로스포린계열의 항생제 ‘Cepalexin'과 플로르퀴놀론계 항균제 'Enrofloxacin'의 조성비를 최적화하여 경제적이면서도 단독 항생제나 기존의 복합제제에 비해 항균활성이 월등히 우수합니다.
두 성분의 복합상승작용으로 항생제 저항균주의 출현을 억제하며 내성균을 포함한 대부분의 유방염 원인균(Staphylococcus spp., S.aureus, Streptococcous spp., E.coli, Corynebacterium spp., G(-) bacillus 등)에 강력한 항균력을 발휘하여 임상형, 준임상형, 잠재형, 급만성의 고질적인 복합 유방염을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치료합니다.
임상형, 준임상형 유방염에 ‘대성 더노파진-LC 연고' 투여 후 무투약군과 비교 시 혈구성분, 생화학 수치 등의 혈액변화에서 유의할만한 변화가 없었으며 유성분에도 변화가 적어 젖소에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는 안전한 약제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대성 더노파진-LC 연고'를 사용하면 신속한 유방염 치료효과로 인해 증가되었던 체세포수가 빠르게 감소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맵

회사소개
인사말
기업소개
연혁
위치
제품/질병
양돈
양계
축우
양견
염소
양어
양봉
PR센터
공지사항
제품구매정보
홍보
채용
투자자공간
IR뉴스
공시정보
주가정보
재무정보
IR게시판
Q&A
Q&A